티스토리 뷰

폴로 랄프 로렌 직구 가이드 : 블랙프라이데이 전 장바구니 담기

 

 

 

블랙프라이데이 때에는

폴로 랄프로렌에서 구입하는 분들이
가장 많지 않나 싶어요.

오늘은 폴로 랄프로렌 미국에서 직구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봤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시작되면 사이트가 버벅일 수 있어서
미리 회원 가입도 해두고,
장바구니도 채워두심 좋을 것 같아요.

 

 

 

폴로 랄프로렌 미국 바로가기
( 한국 홈으로 이동한다면 한 번 더 눌러주세요 ! )

폴로하면 해외 직구로는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인데요.
여성복, 남성복을 구입하기에도 좋지만
키즈와 베이비 라인 가격대가 괜찮아서
늘 폭풍 인기를 모는 것 같아요 ㅋㅋㅋ

 

 

 

장바구니를 채우기에 앞서 
먼저 회원 가입을 하시길 추천해요 !
폴로는 회원가입 단계부터 주소를 등록하도록 되어 있어서
미리 해두는게 편하더라고요 ㅎㅎㅎ

폴로 미국 공홈은 배송 대행지를 이용해야 받을 수 있어요.
미국 배송 대행지를 검색하면 여러 업체가 나오니
맘에 드는 곳으로 선택해 가입하고
배대지에서 받은 주소를 그대로 복사해서 넣으시면 돼요.

미국 내 세금 면제를 위해 지역은 델라웨어로 :)


 

 

 

 

그 다음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아
장바구니에 담아둡니다.
폴로 공홈에 상품이 많아서 
블랙 프라이데이가 시작됐을 때 보려고 하면 더 정신 없을 수 있어요. @ @
미리 맘에 드는 상품도 골라두고 장바구니에 넣어놓으면
빠르게 주문할 수 있어요 '-'

그리고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코드가 올라왔을 때
바로 장바구니 단계에서 입력해서 적용하시면 돼요.


 

 

저는 저장해둔 주소를 지운 상태라 공백으로 나오는데요.
회원 가입 단계에서 배송지를 입력했기 때문에
주소가 바로 나오실 거예요 '-'

 

 

 

결제할 카드나 페이팔을 선택 후 입력하고요.
최종적으로 구입할 상품을 확인 후 구매를 완료하면
모든 과정이 완료돼요.

미국은 $200까지 관부가세가 면제되니
할인코드 적용 후 금액을 고려해서 주문하시길 바랄게요 !

저는 전에 구입했을 때 딱히 카드나 배대지를 가리는게 없어서
편하게 주문했었어요 '-'
이번 블프 때도 대박을 기대해봐야겠어요 > <

 

 

 

 

폴로 랄프로렌 우먼 click

저는 늘 여성복 위주로 ㅎㅎㅎㅎ
겨울이라 스웨터도 좋고 
아우터도 세일 덕에 가격이 합리적인 편이었어요.
캐주얼하게 입을 티셔츠나 팬츠도 맘에 들고요 '-'

 

 

폴로 랄프로렌 맨즈 click

폴로 남성 라인도 무난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풍성해요.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디자인이 여럿이라
여러 벌 쟁여두는 경우도 많은 듯 해요.

 

 

 

폴로 랄프로렌 키즈 click

키즈랑 베이비 라인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상품도 정말 많고 사이즈 구분도 잘 되어 있어요. : D
지금 세일 중인 상품도 있는데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코드까지 쓰면
가격이 더 파격적으로 내려갈 거예요 : )

올 해에도 대박 득템을 기대하며 ♩
폴로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미리 들어가보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