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타고니아 직구 리스트

: 노드스트롬, 미스터포터, 엔드클로딩 등

 

 

요즘에 파타고니아 레트로X를 입은 분들이
눈에 많이 띄더라고요 + +
매장에선 이미 품절이라
일찌감치 사놓을걸 하는 후회가 ㅋㅋㅋ
아직 노드스트롬에선 레트로X 베스트가 판매 중이어서
정리 겸 같이 올려봐요 : )

 

 

 

파타고니아 레트로X 베스트 여성용
$149

따뜻해서 더욱 좋은 파타고니아 레트로X
재킷과 베스트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재킷은 대부분 품절 상태예요.
그래도 베스트는 아직 판매 중인 곳이 몇 있답니다 : )

 

 

파타고니아 레트로X 베스트 남성용
$149

여성용과 남성용 모두 있어서
커플 아이템으로 입는 분도 꽤 계시더라고요 ㅋㅋ
제가 본 곳은 노드스트롬인데
파타고니아의 경우 배대지를 이용해야하니 참고하세요 '-'

 

 

노드스트롬 X 파타고니아 바로가기

레트로X 재킷은 없지만
후리스 재질로 된 다른 디자인은 여럿 있었어요 : )
확실히 재킷 타입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을 듯 싶어요.

 

 

 

파타고니아 레트로X 재킷 @미스터포터
£187

남성용 레트로X 재킷을 찾는다면
미스터포터로 얼른 들어가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사이즈 별로 하나씩만 남아있는데
지금 워낙 판매 중인 곳이 없다보니
여기서 발견한게 반가웠어요 ㅋㅋㅋ

 

 

미스터포터 X 파타고니아 바로가기

미스터포터도 후리스 베스트와 재킷 등
다른 아이템도 여러 개 올라와 있어요 ㅎㅎ
남성용만 다루고 있긴 하지만요.

 

 

엔드클로딩 X 파타고니아 바로가기

엔드클로딩에는 레트로X는 없지만
레트로 파일은 올라와 있어요 : )
레트로 X에는 방풍 처리가 되어 있는데
레트로 파일은 그게 없어서 가격이 좀 더 저렴하다고 해요.
엔드클로딩은 $150 이상 구매 시 관부가세가 붙는답니다.

 

 

백컨트리 X 파타고니아 바로가기

파타고니아 상품이 많은 곳 중에 하나로
백컨트리도 있는데요.
백컨트리는 배대지 배송이 거의 다 막힌 상태라
신상 배대지가 아니면 주문이 힘들어요.
그래도 며칠 전까지만 해도 재킷이 보였던 것 같은데
여기도 품절된 듯 ;-; 
베스트는 남아있어요 ㅎㅎ
주문 성공이 어려운 곳이긴 하지만 같이 한 번 올려봤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