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귀걸이 패션 @제이에스티나

 

 

요즘 제가 가장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는
뷰티인사이드예요 : D
여주인공인 서현진이 너무나 예쁘고 ㅋㅋ
드라마를 보다보니 서현진 귀걸이도 눈에 자주 띄더라고요 + +


 뷰티인사이드에서 서현진은 다채로운 귀걸이 패션을 보여주고 있어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역이라
화려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주얼리를 자주 착용하고 있는데요.
어제 방영한 7화에서 
제이에스티나 귀걸이를 선물받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다른 편에서도 제이에스티나 귀걸이를 여러 번 착용했더라고요 : )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어떤 주얼리들이 있었는지 한 번 모아봤어요 !

 

 

 

뷰티인사이드 7화에서 나왔던 귀걸이 선물씬이에요 : )
극 중에서 서현진과 이민기가 가상 연애 중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이민기가 서현진을 위해 준비한 선물로
주얼리 박스를 건네는 모습이 나왔답니다.


 

 

 

 

바로 착용하지는 않고 가까이 대는 정도로만 나왔는데
커다란 하트 모양이 인상적이었어요 : )


 

 

제이에스티나 라 필라 귀걸이 click

가느다란 하트 쉐입에 화이트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귀걸이예요.
굵기는 얇지만 크기가 꽤 커서
착용하면 은근 존재감이 강할 듯 싶어요 : )

 

 

 

제이에스티나 리오레 귀걸이 click

로맨틱한 분위기의 키스신에서 나왔던
서현진 귀걸이예요 : )
이런 드롭 스타일의 디자인을 자주 끼는데
우아해보이고 무척 잘 어울려요.

 

 

제이에스티나 스페스타 귀걸이 click

극 중 오디션 씬에서 나온 귀걸이인데
여러 개의 스톤과 체인을 믹스한 디자인이에요.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맘에 든 귀걸이 중 하나였어요 + +

 

 

제이에스티나 J 베이직 귀걸이 click

검은색 재킷과 함께 매치한 귀걸이인데요.
홈페이지에서 보니 길다란 볼 체인과 스톤을 분리해서
착용할 수도 있답니다.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서 실용적으로 보여요.


 

 

 

 

제이에스티나 스페스타 귀걸이 click

스페스타 컬렉션으로 나온 다른 디자인인데,
이 건 미니 사이즈라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ㅎㅎ
소재는 14K 로즈골드이고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네크리스도 함께 출시되어 있다고 해요 ㅎㅎ

 

 

 

제이에스티나 J 베이직 귀걸이 click

미니멀한 스타일의 링 귀걸이로
로프 형태의 텍스처 링을 더한 것이 특징이에요.
크기가 작아 데일리 용으로 껴도 괜찮을 것 같아요 + +


 

 

 

제이에스티나 이터널 뷰티 목걸이 click

뷰티인사이드를 시청한 분은 아시겠지만 ㅋㅋ
목걸이가 중요한 아이템으로 나와서 같이 담아봤어요 : )
드라마에서처럼 이름이나 영문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고요.
앞 면에는 제이에스티나를 상징하는 티아라가
작게 들어가 있어서 더 귀여워 보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