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롯백화점 막스마라 마누엘라 코트 직구

 

 

 

올 해도 막스마라 코트 앓이는 계속 되고요 ㅋㅋㅋ
헤롯백화점에서 10% 회원 할인이 예정되어 있어서
같이 소개해보려고 해요 : )
막스마라 코트 구입하려고 하셨다면
이번 기회에 장만하세요 ♩


 

 

헤롯백화점 바로가기

헤롯은 영국을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온라인몰도 잘 되어 있는 편이에요 : )
한국으로 직배송도 되는데,
막스마라 코트의 경우 
독일 배대지를 이용해 구입하는게 좋아요 ㅎㅎ

 

 

헤롯백화점 X 막스마라 코트 바로가기

헤롯에 웬만한 브랜드는 다 입고되어 있긴 하지만 ㅋㅋ
국내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브랜드는
막스마라일 듯 싶어요 ㅎㅎ
배송지를 한국으로 했을 때와
독일로 변경했을 때 가격이 다르다는 점 참고하세요 : )

한국으로 하게 되면 가격이 거의 차이가 없는데
독일로 하면 훨씬 낮아져요.

 

 

 

막스마라 마누엘라 코트 베이지 click
€1,469

막스마라 코트 중에 가장 유명한 디자인은
바로 마누엘라예요.
특히 베이지 컬러는 항상 인기가 좋아서
새로 입고되어도 금방 품절되는 듯 해요 ㅋㅋ
지금 베이지는 대부분의 사이즈가 품절 상태라
블랙이나 네이비 위주로 봐야할 것 같아요 @ @

 

 

막스마라 마누엘라 코트 블랙 click
€1,469

 

 

막스마라 마누엘라 코트 네이비 click
€1,469

막스마라 마누엘라 코트는 
카멜 헤어를 사용해 남다른 윤기를 자랑하고요.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질리지 않고
오랜 기간동안 착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막스마라 마누엘라 코트 브라운 click
€1682

브라운은 이번에 새로 나온 컬러라고 해요 + +
가격은 좀 더 높은 대신,
사이즈는 다 있는 상태예요 ㅎㅎ

 

 

 

막스마라 리알토 코트 
€1,145

좀 더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리알토 코트도 맘에 드실 거예요 : )
리알토도 컬러가 다양한 편이에요 !

 

 

 

막스마라 테디 아이콘 코트 
€1,805 

그리고 테디베어 코트 역시 대표적이고요 ㅋㅋㅋ
테디 코트는 베이지, 아이보리 등이 있는데
베이지가 가장 예쁜 듯 해요.

 

 

 

막스마라 마담 코트 
€2,029

오버핏 스타일의 마담 코트도
무척 고급스럽고 우아해보여요.

 

 

 

막스마라 라브로 코트 
€3,363

100% 캐시미어로 만든

막스마라 라브로 코트도 인기가 많아요 : )
라브로의 경우 국내에선 760만원 대라 
직구를 하면 가격 차이가 꽤 나서
헤롯에서 구매하는 분들이 꽤 계신 듯 해요 ㅎㅎ

 

 

 

막스마라 아로나 랩 코트 
€659

좀 더 저렴하게 나온 랩 코트도 괜찮아 보이네요 : )

 

 

 

막스마라 알파카 코트 
€795

알파카 코트는 확실히 보온성이 ㅋㅋㅋ
핏도 넘 예쁘죠 + +

 


 

먼저 헤롯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코트를 고른 후
사이즈를 선택해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배송 국가를 한국 대신 독일로 설정해야
가격이 달라져요.

회원 할인이 시작되면 바로 할인이 적용된 모습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배송지는 독일 배대지 주소를 그대로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독일 배대지의 경우 원산지 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곳이어야
관세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햄동키, 엘덱스, 아무 등의 배대지에서
원산지 증명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니 참고하세요 : )

 

 

 

 

 

마지막으로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끝 !
가격 비교해보면 아시겠지만
후에 부가세를 납부해도 국내보다 가격이 착해요 : )
막스마라 코트를 장만하고 싶었다면
헤롯백화점에서 도전해보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