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페치 할인코드 및 패딩 브랜드 추천리스트

 

 

 

파페치 할인코드 18FF22
2018년 11월 12일 오후 9시까지
정상가 제품 적용 및 일부 브랜드 제외

이번 파페치 할인코드는 연 중 최대 할인이라고 해요 : D
할인코드 적용 시 22%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판매가에 관부가세가 모두 포함되어 있고
주문할 때 배송비만 추가돼요 !

 

 

할인코드는 장바구니 단계가 아닌
주문 단계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정확한 할인 금액을 알고 싶다면
주문을 진행해서 할인코드를 적용해보아야 해요 : )

 

 

 

주문창으로 이동하면 프로모션 코드란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파페치 할인코드 18FF22를 입력하면 가격이 변해요.
일부 브랜드는 제외라고 나와있으니
혹시 안 되는 브랜드가 있음 알려주세요. @ @
저는 몇 가지 브랜드만 확인해봤는데 제가 해본 브랜드는 괜찮았었어요.

주소는 한글로 입력해도 돼서
거의 국내 사이트나 다름 없는 느낌 ㅋㅋㅋ
이름만 영어로 쓰심 돼요 ㅋㅋ

 

 

 

마지막으로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주문을 진행하면 모든 과정이 완료돼요 : )
겨울 패딩을 구입하고 싶었다면
파페치 할인코드 기간동안 주문하심 좋을 것 같아요 ㅋㅋ

 


 

Farfetch X 울리치

울리치는 가장 심플한 스타일을 보여주는데요.
여러 해가 지나도 한결같은 디자인을 고수하고 있어서
오히려 덜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어요.
로고가 거의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그 점에서 매력을 느끼는 분도 많고요.
특히 울리치 패딩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서
만족도가 높아요.

 

 

 

Farfetch X 캐나다구스

프리미엄 패딩으로 가장 유명한 건
캐나다구스와 몽클레어가 아닌가 싶어요 ㅋㅋ
특히 캐나다구스는 할인코드 적용이 배제될 때가 많은데요.
이번 파페치 프로모션은 캐나다구스도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캐나다구스에선 기장이 긴 미스틱 파카가 가장 탐나더라고요 ㅋㅋ

 

 

 

Farfetch X 에르노

에르노는 경량 패딩으로 유명한데요.
이번 시즌에 경량 패딩 외에 다양한 디자인이 나와서
고르기가 더 좋은 느낌이에요.
많은 디자인만큼 가격대도 넓게 구성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는 패딩을 찾아보시길 추천해요 !

 

 

 

Farfetch X 파라점퍼스

파라점퍼스 패딩은 노란색 택이 포인트예요 ㅋㅋ
입어보면 저 택이 눈에 띄어서 더 귀여워보여요 ㅋㅋ
파라점퍼스 패딩도 꾸준히 반응이 좋은데
다른 브랜드보다 좀 더 화려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이 많아요.

 

 

 

Farfetch X 무스너클

무스너클은 구슬같이 동그란 퍼 장식을 보면
다들 아실 거예요 : D
저는 동그란 퍼가 없는 패딩으로 담아봤지만요 ㅋㅋ
무스너클은 로고도 강렬하고 카리스마가 딱 있는 것 같아요 ㅋㅋ :)

 

 

 

Farfetch X 맥케이지

맥케이지는 비교적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패딩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맥케이지 패딩도 보온성이 좋아서
오래 입기에 괜찮은 듯 해요.

 

 

 

Farfetch X 미스터앤미세스

미스터앤미세스는 퍼가 들어간 야상으로 유명한데요.
패딩 디자인도 여럿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저는 좀 무난한 스타일로 골라봤는데
핑크나 블루 등 컬러감이 뚜렷한 퍼를 접목한 아우터가 많아요.

 

 

 

Farfetch X 막스마라

패딩 전문 브랜드 외에 명품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패딩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그 중 막스마라는 큐브 패딩으로 유명한데
가볍게 입기 좋은 디자인을 지녔어요.

 

 

 

Farfetch X 아스페시

아스페시도 패딩으로 은근 인기가 많은데,
극도로 간결하고 무채색 계열의 컬러들이 주를 이뤄요.

 

 

Farfetch X 버버리

버버리 패딩은 허리에 끈을 묶어서 연출하는 옷이 많아서
버버리 특유의 라인이 딱 드러나요.

 

 

 

Farfetch X 프라다

프라다는 완벽히 스포티한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어서
매력적인 듯 해요 : )
컬러풀한 롱 패딩은 이번 시즌에 적합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