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한 이베이 직구하는 방법

: 애플 맥북, 아이폰, 다이슨 청소기 등

 

 

 

 

블랙 프라이데이하면 이베이를 빼놓을 수 없어서 ㅋㅋ
이베이에서 직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이베이 핫딜 바로가기

이베이에 들어가보면 아시겠지만
일찌감치 블랙프라이데이 핫딜을 진행 중이에요 '-'
물론 당일이 되면 더 할인율이 높아질 것 같긴 하지만,
미리 골라놔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이베이 X 다이슨 청소기 바로가기

이베이에서 많이 직구하는 브랜드 중 하나는
다이슨 청소기라고 생각해요 '0'
이베이에 새 상품 및 리퍼 상품도 있는데
리퍼 상품은 가격이 정말 파격적이더라고요 !
그래도 새 상품으로 구입하고 싶다면
상품 필터에서 New를 선택해서 보심 좋아요 ㅎㅎ

다이슨 청소기는 기종이나 옵션이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어서
옵션 내용을 찬찬히 살펴보고 골라야 해요.

 

 

이베이 X 후버 청소기 바로가기

후버도 미국에서 오래된 청소기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주변에서 추천을 받아서 구입하게 됐어요 : )
다이슨보다 좀 더 합리적인 가격대로
무선 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ㅎㅎ

배대지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청소기같은 상품은 고정 배송비로 주문할 수도 있어요.
저도 고정 배송비 옵션으로 $17가량 나왔던 것 같아요 :D


 

 

 

이베이 X 애플 맥북 바로가기

제가 사고 싶은 것 중 하나는 맥북 ㅋㅋ
맥북도 상품이나 옵션이 다양하게 있어서
꼼꼼하게 살펴보고 골라야할 듯 싶어요.

 

이베이 X 애플 아이폰 바로가기

아이폰 직구에 관심있는 분도 많으실텐데요 '0'
아무래도 해외에서 구매하면
카메라 촬영음이 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저도 그 점때문에 사고 싶고 ㅠ ㅠ
출시된지 좀 지난 기종은 가격도 엄청 착한 상태예요 ㅋㅋ



 

 

이베이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했다면
장바구니에 담아요 : D
할인코드가 있는 상태라면 왼쪽 상단에 나오는데,
미리 복사해두고 주문할 때 쓰심 돼요 ㅎㅎ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checkout을 누르면
주문이 진행됩니다.

 

 

직배송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직배송이 안되거나 혹은 배송비가 너무 비싼 경우가
대부분일 거예요.
때문에 배송 대행지를 이용해서 주문해야 해요 '-'

 

 

 

결제는 카드나 페이팔 중에 선택 가능한데요.
이베이는 간혹 결제가 안될 때도 있어서
페이팔이 좀 더 안정적이라고 해요.
저도 페이팔로 결제했었는데 잘 됐었어요.

혹시 카드로 주문했는데 결제가 안됐다면
페이팔로 한 번 해보세요 '-'

 

 

 

마지막으로 배송 옵션을 선택하고
주문하기를 누르면 끝나요 : D

상품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게 힘들지,
주문하는 과정 자체는 별로 어려운 게 없어요 ㅋㅋㅋ
한창 핫딜도 진행 중이니
원하는 상품이 있는지 확인해보심 좋을 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