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 프라이데이 샵밥 할인코드 추천 아이템 리스트

 

 

 

블랙프라이데이 샵밥 할인코드 MORE18
2018년 11월 26일 오후 4시까지
$200 이상 구매 시 15% 할인
$500 이상 구매 시 20% 할인
$800 이상 구매 시 25% 할인

샵밥 할인코드는 정상가 및 세일 상품 모두 쓸 수 있다고 해요.
$150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인데
할인코드 적용 금액이 $200부터여서 
금액을 맞춰 주문하는게 이득이에요 : )

할인코드 적용 후 금액이 $200 이상 나오면
관부가세가 붙게 되니 참고하세요 !

 

 

 

샵밥 X 제이브랜드

편안한 착용감으로는 제이브랜드가 으뜸이고요 ㅋㅋ
제이브랜드랑 마더 데님은 스타일이 조금 달라서
취향에 맞게 골라보시길 추천해요 ㅎㅎ

 

 

 

샵밥 X 마더데님

마더 데님은 대부분 $200이 넘어서
할인코드가 있을 때 구매하기에 좋아요 : )
트렌디한 디자인이 많아
청바지를 좋아하신다면 마더 데님이 맘에 드실 거예요 !

 

 

 

샵밥 X 스튜어트 와이츠먼 부츠

제가 겨울에 가장 사랑하는 스튜어트 와이츠먼 부츠 : D
이미 리저브 스웨이드랑 로우랜드 블랙은 사이즈가 대부분 나갔더라고요. ㅠ ㅠ
그래도 아직 리저브 가죽 버전이나 다른 부츠들은 사이즈가 있어서
손 빠르게 주문해야할 것 같아요 ㅋㅋ

 

 

 

샵밥 X 랙앤본

랙앤본도 제가 항상 좋아하는 브랜드라 ㅋㅋㅋ
체크무늬 자켓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 취향 저격 ㅠㅠ

 

 

 

샵밥 X 마크제이콥스

마크제이콥스 카메라백도 소소하게 인기가 좋은데요.
컬러나 사이즈가 다양하게 나와 있답니다.

 

 

 

샵밥 X 이큅먼트 블라우스

요즘 가장 인기 좋은 호피 컬러랑
기본인 화이트 컬러로 담아봤어요 : )
이큅먼트 블라우스도 기본템으로 소장하기에 좋아서
할인코드가 있을 때 쟁이기 딱이에요 ㅎㅎ

 

 

 

샵밥 X 샘에델만 슈즈

샘에델만도 착용감이 굉장히 편해서 좋아하는데요.
가격대가 착한 편이라
장바구니에 담은 금액이 애매할 때 같이 사기에 괜찮아요 : )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선택하면 잘 맞더라고요 ㅎㅎ

 

이스트데인 X 마비스 치약

소소하게 같이 주문하기에 좋은
마비스 치약도 추천해봐요 : D

 

 

 

이스트데인 X 마샬 스피커

이스트데인에서도 동일하게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도
할인코드 적용이 가능한 상태예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