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ashion

아크네 머플러 직구 정보

멜코 2018. 8. 20. 01:23

아크네 머플러 직구 정보

 

 

 

매년 사랑받고 있는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 !
항상 인기가 많아서 
막상 겨울일 땐 제가 원하는 컬러를 구하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올 해에는 미리 쇼핑해봤어요. : )

아크네 머플러 직구에 관심있으시다면 한 번 참고해보세요 !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인기가 높은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 + +


 

 

아크네 머플러는 세 가지 사이즈로 나오고 있는데요.
내로우나 오리지널 사이즈로 구입하는 분이 많으신 듯  ㅎㅎ

온라인으로 구입할 땐
사이즈가 어떤 건지 꼭 확인해보고 고르시는게 중요해요.

풍성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기본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

 

 

 

아크네 머플러 X FWRD 바로가기
무료 배송, $200 이상 구입 시 관부가세 추가 결제

먼저 FWRD 포워드는 구입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아크네 캐나다 스카프는 대부분 $200 안 쪽이라
관부가세 없이 구입할 수 있어요.

아 그리고 다른 디자인이지만
밴시 머플러 블랙 컬러를 지금 세일 중이에요 !
이 것도 같이 보심 좋을 듯 해요.

 

 

 

아크네 머플러 X 미스터포터 바로가기
무료 배송, 판매 가격에 관부가세 포함되어 있음

미스터포터도 아크네 머플러 직구하기에 좋은 곳인데요.
영국 사이트라 관부가세가 따로 붙고,
가격에 이미 포함되어 있어서 그냥 결제만 하면 돼요 '-'
포워드랑은 $5 정도 차이나는 듯 해요.

 

 

 

카멜이나 핑크색도 무척 매력적이죠 : D

각 사이트마다 입고되어 있는 컬러가 달라서
원하는 컬러에 따라 쇼핑몰을 고르심 될 것 같아요.

 

 

 

아크네 머플러 X 엔드클로딩 바로가기
유료 배송, $150 이상 구매 시 관부가세 부과

엔드클로딩은 스키니, 내로우, 기본 사이즈 모두 보유하고 있어요.
컬러도 가장 다양하게 있다는게 장점이고요.
가격은 배송료나 관부가세 때문에
포워드나 미스터포터보다는 비싼 편이에요.

때문에 두 사이트에 원하는 컬러가 없을 때,
엔드클로딩에서 구입하시길 추천해요.

 

 

 

아크네 캐나다 스카프 스키니

스키니 사이즈는 다른 곳에 잘 없었는데
엔드클로딩엔 입고되어 있어서 반가웠어요 ㅋㅋ
스키니 버전은 폭이 좁고 길이가 더 길어요 '-'

 

 

 

계속 보다 보니 핑크톤이 끌리네요 ㅋㅋ
막상 주문은 그레이로 했지만 ㅋㅋ

 

 

 

아크네 머플러 X 샵밥 바로가기
$150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200 이상 구매 시 관부가세 부과

샵밥도 편하게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라
같이 넣어봤어요. :)
내로우랑 기본 사이즈를 모두 보유하고 있어요.

 

 

 

 

여러 사이트 중에 저는 FWRD 포워드에서 구입을 했어요.

 

 

 

 

그런데 포워드에서 보낸 상품이 ^_ㅠ
택이 구버전이라 좀 당황했어요 ㅋㅋㅋㅋ ;-;
왜 신버전이 아니냐고 일단 고객센터에 문의해놓은 상태예요.
저는 택 바뀐 걸로 쓰고 싶었던 거라
상황 봐서 교환하려고 해요 @ @

아크네 머플러 구입하려는 분들은 
구입 전에 택이 바뀐 버전인지 문의해보고 구입하시길 바랄게요 !

 

 

 

날씨가 더워서 잠깐 걸쳐보기만 하고 다시 개놓았는데
색상이나 풍성한 느낌 자체는 무척 맘에 들어요. :)
넓어서 숄처럼 두를 수도 있고요.
교환하기 귀찮아서 그냥 쓸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고민이 되네요.


 

 

 

 

포근한 겨울을 위해 미리 구입해본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 : )
지금 컬러 별로 다 있을 때 
일찌감치 주문해두는게 이득인 듯 싶어요 ㅋㅋ
판매하는 사이트가 여러 곳이니
비교해보고 구입해보세요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