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리피존스 파자마 세트 $98 세일 중!

 

 

 

 

 

슬리피존스 세일 바로가기

현재 슬리피존스 홈페이지와 샵스프링에서
세일 품목을 쇼핑할 수 있어요 : )
남성용 보다는 여성용 쪽이 디자인이 훨씬 다채롭게 있는 편이에요.
슬리피존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마리나 파자마 세트를 $98로 판매 중이랍니다 '0'

 

 

 

 

첫 구매 고객이라면 
할인코드 TAKETEN을 입력해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 )


 

 

슬리피존스 X 샵스프링 click

슬리피존스 공홈에서는 배송비가 따로 붙어서
무료 배송을 원한다면 샵스프링에서 구입하시길 추천해요.
물건은 공홈 쪽이 더 다양하게 있는데,
샵스프링에도 파자마 세트는 대부분 다 있어서
여기서 사도 괜찮은 듯 싶어요 ㅎㅎ

저는 첫 구매 할인코드를 쓰려고 공홈에서 주문했어요 !

 

 

 

저는 커플 잠옷 세트로 구입했는데요. : )
평소엔 한 벌을 사면 $200이 넘기도 해서 좀 부담스러웠는데,
지금 할인폭이 커서 두 벌을 사도 관세 범위 안으로 + + ㅋㅋㅋ

 

 

 

 

 

 

 

슬리피존스 마리나 파자마 세트
$276 → $98

마리나 파자마는 팔 길이가 약간 짧게 되어 있고
V넥이어서 목이 더 길어보이는 느낌이에요.
그 전에는 상의, 하의 단품 위주로 판매 했었는데
이번 세일에서는 세트로 묶어서 판매 중이었어요 '0'
어떤 컬러든 예쁨 예쁨 ㅋㅋ

 

 

 

 

 

슬리피존스 비숍 파자마 세트
$178 → $98

비숍 파자마는 카라 부분이 둥글게 처리되어 있고
소매도 좀 더 길어요 : )
비숍 파자마는 아래에서 좀 더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슬리피존스 헨리 파자마 세트
$276 → $98

 

 

 

슬리피존스 로웰 파자마 세트
$178 → $98

남성용 파자마는 세트보다는 단품 위주로 있는데,
여성용과 마찬가지로 맘에 드는 디자인이 많아요 : D
센스있는 커플 잠옷을 찾고 계셨다면
슬리피존스 세일에서 득템해보세요 ♩

 

 


 

 

 

 

 

지난 번에 네타포르테에서 구입했던
비숍 파자마 세트예요 : D
이번 공홈 세일 리스트에 있길래
착용샷을 간단하게 찍어봤어요 !

 

 

 

 

 

키 : 168 / 파자마 사이즈 : XS

슬리피존스가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오는 편이라
44-55인 분들은 XS로 선택하면 적당할 것 같아요 ㅎㅎ

 

 

 

 

 

 

발목 위까지 내려오는 길이라 활동성도 좋고요 : )
팬츠 밴드 부분이 약간 조이긴 하지만 ㅋㅋ
팔이나 다리 부분이 통이 여유있어요.
좀 더 루즈핏을 원하신다면 S도 알맞을 것 같고 ㅎㅎㅎ
사이즈는 취향에 맞게 고르심 되지않을까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