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ashion

구찌가방 위시리스트!

멜코 2018. 7. 23. 01:37

 

구찌가방 위시리스트!

 

 

 

이제 슬슬 신상이 나올 때인 것 같아요 : D 
오늘은 마이테레사에 새로 입고된
구찌 가방들을 구경해봤는데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구찌가방 위시리스트를 꾸려봤어요 ♩

 

 

마이테레사 X 구찌가방 바로가기

마이테레사는 구찌 직구로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예요 : )
빠른 배송으로 주문 시 3-4일 안에 받을 수 있고요.
FTA 표시가 있는 상품은 관세 면제 혜택이 주어지니
주문할 때 FTA 표시를 꼭 확인해보시는게 좋아요 + + 
마이테레사에도 구찌가방 신상이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쇼핑할 때 들려볼만 해요 ㅎㅎㅎ

 

 

 

구찌 GG 마몬트 스몰 숄더백 베이지

구찌가방은 마몬트백, 디오니소스백 등
여러 라인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첫 번째는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구찌 마몬트백 스몰 사이즈예요 : )
체인백이라 오피스룩이나 캐주얼룩 어디에든 매치하기가 쉬워요.

 

 

 

구찌 패드락 레더 백팩

요즘에 구찌 백팩이 예뻐보이더라고요 + +
구찌 원피스랑 같이 코디하니 더 귀엽고 ㅋㅋㅋ

 

 

 

구찌 디오니소스 숄더백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원할 땐
구찌 디오니소스백을 추천해요 : )
디테일이 살아있는 장식이 돋보이죠 ㅎㅎㅎ

 

 

 

구찌 소호 디스코 숄더백

구찌 디스코백도 꾸준히 인기가 많은 디자인 중 하나예요.
다른 가방보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작지만 여러 소지품을 담기에 충분해요.

 

 

 

구찌 마몬트 버킷백

구찌 버킷백도 제 위시리스트 중 하나인데요.
깜찍한 디자인에 컬러풀한 스트랩이 어우러져서
착용하면 더 예쁠 것 같더라고요 + +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토트백

심플한 마몬트 마틀라세백도 추천 : )
마이테레사에 색상이 다양하게 있으니
같이 구경해보세요 ♩

 

 

 

구찌 실비 숄더백

구찌 실비백도 계속 출시되어 있어요 : D
스트랩을 리본처럼 묶어서 연출하는게
실비백의 특징인데
언제봐도 예뻐보여요 ㅎㅎㅎ


 

 

 

구찌 오피디아 스몰 숄더백

GG 패턴이 들어간 가방도 다시 많이 나오는 듯 해요 ㅎㅎㅎ
구찌를 비롯해 펜디나 발렌시아가 등 명품 브랜드에서
로고가 잔뜩 들어간 가방이
대세라고 하더라고요 + +

 

 

 

구찌 오피디아 미디엄 숄더백

스웨이드 소재라 더 독특하게 느껴지는 
오피디아 미디엄 사이즈 가방이에요 + +
지금은 좀 덥게 느껴지지만
가을에 들면 더 분위기있어 보일 것 같네요 !

 

 

 

마이테레사에서 골라본 구찌 가방 위시리스트 : )
구찌 가방은 맘에 드는게 많아서
다 갖고 싶은 욕심이 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