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민영 패션 가방 리스트 ♩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해가는 김비서가 왜그럴까 ♩
16부작이라 이제 종영이 얼마 안남은 듯 해요 ㅠ ㅠ 
김비서가 왜그럴까를 볼 때,
여주인공인 박민영 패션에 눈길이 가곤 하는데요 + + 
센스있는 오피스룩부터 사랑스러운 데이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줘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아요 : D

 

오늘은 드라마 속 박민영 패션을 완성해주는
가방들을 모아봤어요 : D
놓친 가방도 몇 있긴 하지만 워낙 많아서 ㅋㅋㅋ
제가 찾은 것만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


 

 

멀버리 시튼백 click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멀버리 가방 + +
토트와 크로스 스트랩이 모두 있어서
오피스룩에 매치하기 편할 것 같아요 ㅎㅎ

 

 

 

펜디 칸아이백 click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칸아이백도 착용했었는데요.
박민영이 착용한 디자인 외에
심플한 스타일도 여럿 있었어요 : )


 

 

 

펜디 미니 피카부 보우백 click

캡처엔 잘 안나왔지만 ㅋㅋ
펜디 피카부 미니 사이즈도 착용한 적이 있답니다 + +
리본으로 장식해서 더 독특해보여요 !

 

 

산드로 페피타백 click

캐주얼한 스키니진엔

산드로 페피타 크로스백을 매치했어요 : )
브라운 계열 컬러들이

멋스럽게 잘 나온 듯 해요 ㅋㅋㅋ

 

 

 

조이그라이슨 나오미백 click

조이그라이슨 나오미백은 두 가지 코디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 +
체인 스트랩을 연결해도 좋고,
가죽 스트랩을 매치하면 또 다른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해요.

 

 

 

하이칙스 벨트백 click

하이칙스 벨트백은 
별도로 판매하는 체인 스트랩을 연결해 착용했어요 + +
귀여운 미니백이라

바캉스룩에 코디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발렉스트라 트위스트백 click

로고없이 극도로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발렉스트라 + + 
퀄리티가 뛰어나서

저도 하나쯤 갖고 싶은 브랜드이기도 해요 ㅋㅋ

 

 

발렉스트라 이지데백 click

발렉스트라 가방은 또 다른 코디에서도 착용한 적 있는데,
박민영 패션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 ㅋㅋ

 

 

로에베 퍼즐백 click

이번 시즌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로에베 퍼즐백 ㅋㅋ
박민영 패션에서는 두 가지 컬러를 믹스한 퍼즐백을 코디했는데,
저는 단색도 예쁘더라고요 ㅋㅋ

 

 

 

MCM 페트리샤 사첼백 click

시크한 MCM 사첼백도 굿 : D
크기가 적당해서 데일리용 가방으로 알맞을 듯 하죠? + +

 

 

 

끌로에 나일백 click

끌로에 가방도 한 세 번쯤 착용하고 나왔었는데,
나일백만 올려봐요 ^_ㅠ ㅋㅋㅋㅋ
고리는 팔찌처럼 손목에 걸어 들 수도 있는데
볼수록 예뻐요 + +

 

 

 

살바토레 페라가모 간치니 플랩백 click

데이트씬에서는 페라가모의 간치니 장식이 들어간
미니백을 들기도 했어요 : D
가방만 봐선 좀 캐주얼해보이는데,
의외로 오피스룩에도 조화가 좋네요 ㅎㅎㅎ

 

 

 

지미추 로켓백 click

쁘띠 사이즈로 나온 지미추 로켓백을 들기도 + + 
다양한 사이즈의 가방을 코디했는데,
박민영이 여리여리한 편이라 미니백이 찰떡같이 잘 맞아요ㅋㅋ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발견한 박민영 가방 패션 + + ㅋㅋㅋ
다채로운 브랜드의 가방을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저는 발렉스트라랑 끌로에가 탐이 나네요 ㅋㅋㅋ
이 중 어떤 가방이 마음에 드시나요? : D